오하이오 자동차 보험 – 거주자를 위한 자동차 보험 요건

오하이오는 모든 자동차 소유자에게 자동차 보험 가입을 요구합니다. 주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차 책임 보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신체 상해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은 1인당 $12,500입니다. 여러 사람이 사고에 연루된 경우 최소 요구 사항은 $25,000입니다. 재산 피해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은 $7,500입니다. 비용에 대해 완전히 보장받을 수 있도록 더 높은 보장 범위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HR교육.

미국의 대부분의 주에는 거주자가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자동으로 알 수 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하이오에는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습니다. 증빙서류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보험증권이나 보험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해당 주의 최소 요건을 충족할 재정적 능력이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귀하가 재정적으로 자동차 보험 비용을 지불할 능력이 있다는 증거를 제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해당 보험사에서 발행한 $30,000 채권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험 대리인은 귀하의 재정적 능력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BMV(자동차국) 증명서는 귀하가 주 재무관에게 $30,000를 예치했다는 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BMV 증명서는 $60,000 이상의 부동산에 대한 소유권으로 두 사람이 서명할 수 있습니다. BMV 자기 보험 증서는 자신의 이름으로 26대 이상의 차량을 등록한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 집행관에게 재정적 책임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지 않는 거주자는 처벌을 받게 됩니다. 증거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서면 통지가 발송됩니다. 서면 통지서는 귀하가 증거를 가지고 교통 법원에 출석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재정 책임 증명서 사본을 위의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BMV는 재정적 책임을 증명할 운전자를 무작위로 선정하여 편지를 보냅니다. 편지에는 요청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험 증명서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차량 등록 및 운전 면허증이 정지됩니다. 초범자는 90일간 운전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됩니다. 반복 위반자는 최대 2년의 운전면허 정지 처벌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