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보드 디퓨저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베이스보드 디퓨저는 통풍구를 덮는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고 통풍구에서 나가는 공기의 흐름을 조정하는 일종의 베이스보드에 맞는 슬레이트 그라인드입니다. 대부분은 금속이나 목재로 만들어지지만 디퓨저의 입구를 덮는 지지대의 모양과 도입에 대한 많은 개요가 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지지대가 공기를 보내는 과정은 피벗 작업을 통해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대체로 베이스보드 디퓨저의 본체를 덮는 버팀대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베이스보드 디퓨저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칸막이 통풍구의 개구부 내부에 꼭 맞게 들어가고 피팅 베어링 또는 헤딩에서 공기 흐름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통풍구 및 통풍구 개구부에 대한 표준 크기가 있으므로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는 것은 다소 간단합니다. 정확한 추정을 하고 베이스보드 통풍구의 대부분이 비슷한 크기인지 확인하세요. 통풍구에서 나오는 바람의 흐름이 확장되도록 하려면 디퓨저의 버팀대가 여러 베어링을 가리키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공기가 한쪽 방향에서만 쏟아지는 것이 아니라 실내로 확산됩니다 세안밴드.

일반적으로 베이스보드 디퓨저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와 지지대의 스타일은 디퓨저가 도입될 공간을 고려하여 선택됩니다. 예를 들어 숙련된 작업장이나 개방형 구조물과 같은 일반 공간이나 무덤 공간의 경우 매우 필수적인 디퓨저가 최선의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응접실이나 집 내부 공간의 경우 더 멋진 베이스보드 디퓨저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재료와 스타일을 결정하더라도 개인은 전체와 음영을 고려하여 베이스보드 디퓨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목재 베이스보드 디퓨저를 선택하는 동안 따뜻한 공기 흐름을 마주할 수 있는 종류의 목재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뜻한 공기는 합법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목재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건조함은 나무를 매우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목재 디퓨저의 지지대는 금속 디퓨저의 버팀대보다 약간 두꺼운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지대의 두께는 약점을 방지합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의 도움으로 Flush Mount Vents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레지스터의 크기와 종류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