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관리를 통한 폐기물 처리 활성화 전략

코로나19 시대에 우리 생태계와 자연의 상태가 조금 나아졌을지 모르지만, 이제는 우리가 안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유기적으로 얼마나 개선되더라도 우리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고도로 발전된 폐기물 처리 애들레이드와 폐기물 관리 계획 및 접근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지구를 물려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폐기물 처리 및 폐기물 관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자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는 모든 전략을 채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R, 즉 REUSE, REDUCE, RECYCLE과 기타 여러 전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우리가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서울폐가구수거.

최고의 폐기물 관리 – 지속 가능한 재료 관리를 생각하세요
애들레이드 쓰레기 수거 기관의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리가 생성하는 쓰레기나 폐기물의 양이 줄어들 가능성은 없습니다.
따라서 폐기물 관리보다는 지속 가능한 폐기물 관리에 대해 이상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하며 여기에는 물질이 어떻게 흘러야 하는지에 대한 신중한 결정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지
재사용
세대
소스 분리(재활용물 및 유기물)
회복
수집
옮기다
재활용
치료
처분
전문가에 따르면 폐기물 처리 및 폐기물 관리 계획에 포함되는 몇 가지 매우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스트림 재활용
상업용 재활용
유기물 및 음식물 쓰레기 회수
다가구 재활용
Away from Home 및 특별 이벤트 재활용
폐기물 인식 및 ‘재활용 방법’ 커뮤니케이션
계획은 이벤트가 아닌 프로세스입니다.
지속 가능한 폐기물 관리 외에도 전문가들은 현재 전체 프로세스 또는 사용할 전체 프레임워크를 계획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목표는 가장 중요한 목표, 즉 지속 가능한 폐기물 처리 또는 폐기물 관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처음에 달성할 주요 목표를 찾은 다음 목표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올바른 경로를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쓰레기 수거 기관의 전문가들은 전략 계획이 지역 폐기물 관리 관행에 대한 지속 가능한 개선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이로 인해 애들레이드 등 폐기물 처리 관련 기관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폐기물 및 회수자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