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처리 공정을 통해 물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하수는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표면 수원의 물은 종종 미생물에 의해 오염됩니다. 따라서 콜카타의 수처리 공장 제조업체에서 수행되는 처리 과정은 사용 가능한 물에 많은 청결을 제공합니다. 자연환경이나 인간활동으로 인해 지하수도 유해화학물질에 오염되어 있습니다. 장마철이 시작되면 첫 번째 물의 흐름이 허용되면 작은 집수댐이나 옥상 집수 시스템을 통해 빗물을 비교적 보호합니다. 얼마나 많은 물을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평가가 있어야 합니다. 처리할 물의 양에 대한 추정은 인간의 일일 사용량을 가정하여 수행됩니다 음식물처리기렌탈.

수처리 시스템을 선택할 때 지역사회와 협의해야 하며 기술과 관련된 비용을 인지해야 합니다. 수년에 걸쳐 회원들은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만들고 이를 통해 사람들이 수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필요한 문화 및 행동 변화를 인식해야 합니다.

수처리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어느 공장에나 와서 이 전체 처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모래 여과:-

그런 다음 느린 모래 여과에서 사용되는 모래는 유속이 높을수록 자연적으로 더 거칠어집니다. 터키 프로젝트 솔루션(Turkey Project Solutions) 전문가는 응고를 통해 물을 세척한 후 부유 물질을 제거하는 데 이 방법을 사용한다고 제안합니다 . 생물학적 막이 쌓이지 않기 때문에 물을 소독해야 합니다. 필터에 비해 물이 아래로 흐르는 상향식 모래여과기에서는 갇힌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숯으로 필터링:-

여과시 입상탄을 사용하며 물의 색과 냄새를 개선하는데 유용하다. 세균이 침입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세라믹 필터:-

불순물과 초벌구이 세라믹이 표면에 침전되기 때문에 필터는 다공성이어야 합니다. 필터의 기공이 매우 작기 때문에 대부분의 병원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연 상태에서 열려 있는 다공성 세라믹 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이 상당히 깨끗한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