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을 친환경적으로 청소하는 7가지 방법

주택 소유자로서 우리는 모든 가전제품이 때때로 약간의 청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힘든 일을 수행해야 할 때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우선, 기존의 상업용 세척제를 제거하는 것이 우리에게 좋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우리의 건강과 환경 모두에 해롭기 때문입니다. 이제 가전제품에 관해 이야기할 때 기름기와 끈적거림이 발생하기 쉬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가전제품은 전자레인지든 일반 오븐이든 오븐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븐을 청소하는 몇 가지 환경 친화적이고 유기적인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것이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되면 당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전제품 수리 회사에 언제든지 전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의 모든 가전제품에 대해 청소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엘지정수기렌탈.

DIY 유기농 오븐 청소 솔루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븐에 엎질렀을 때 소금을 사용하세요

오븐 내부에 액체가 엎질러진 경우, 식히기만 하면 됩니다. 흘린 부분이 가라앉은 것을 확인하고 나면 식염을 몇 꼬집 뿌려주세요. 그런 다음 소다수를 추가하고 깨끗한 천, 종이 타월 또는 스폰지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약간의 청소용 페이스트를 추가하세요.

소금과 소다수로 효과적으로 세척되지 않으면 혼합물에 농축된 주방세제를 조금 첨가할 수 있습니다. 얼룩의 면적이 더 큰 경우에는 코셔 소금 반컵도 섞으세요. 몇 시간 또는 밤새 그대로 놓아두십시오. 따뜻한 물로 헹구고 식초를 뿌린 후 닦아냅니다.

온수의 장점

어려운 얼룩을 긁어내기 위해 철수세미나 딱딱한 브러시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오븐 내부의 광택만 망칠 뿐입니다. 오븐에 물을 데우기만 하면 증기가 생성됩니다. 이렇게 하면 더러움이 완화되어 닦아내기가 더 쉬워집니다.

구출에 레몬

레몬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최고의 세척제입니다. 스프레이 병에 담아 사용하거나 오븐에 살짝 데워서 사용하세요. 열로 인해 레몬이 느슨해지고 찌게 됩니다. 이 증기는 얼룩에 침투하여 깨끗한 천을 사용하면 아주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