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분수를 강조하는 DIY 원예 팁

정원 가꾸기는 매우 편안한 취미가 될 수 있으며, 정원에 분수대를 포함하는 것은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입니다. 정원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은 훌륭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경험입니다. 아이들은 그 모든 식물이 자라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놀랄 것입니다. 정원 가꾸기는 자연과 멋진 야외 활동을 감상하고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훌륭한 삶의 교훈을 가르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정원 가꾸기를 즐기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한 생활 방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렌탈가격.

계단식 정원 분수로 정원에 초점을 만들어보세요. 정원 디자인에서는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초점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주변의 식물이나 꽃과 구별되는 독특한 야외 분수입니다.

외부 분수대 주변에 정원을 조성하면 정원에 아름다운 색상과 액센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분수의 떨어지는 물소리는 잔잔한 물소리를 제공하여 긴 하루의 일을 마치고 편안히 앉아 즐길 수 있는 차분하고 편안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계단식 물소리는 도시 생활의 분주한 소음을 없애주는 백색 소리도 제공합니다.

정원의 식물과 꽃을 적절하게 관리하면 계절이 길어질수록 색상과 쾌활함이 더해집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가능하다면 민달팽이 방지 다년생 식물을 심는 것입니다. 민달팽이나 달팽이는 식물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정원 곤충은 부드러운 초본 줄기와 잎이 있는 식물, 특히 어린 식물을 선호합니다. 잎이 거칠거나 털이 많은 다년생 식물은 종종 달팽이와 민달팽이에게 식욕을 돋우지 않습니다. 이들 중 가장 좋은 품종에는 아킬레아(achillea), 캄파눌라(campanula), 행복감(euphorbia), 호우케라(heuchera)가 있습니다.

가을의 아름다운 색상을 활용하십시오. 많은 낙엽 관목, 덩굴 및 나무는 정원을 밝은 빨간색, 빛나는 노란색 및 불 같은 오렌지색으로 바꾸는 가을까지 정점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이는 식물이 엽록소 생산을 중단하여 천연 색소가 스스로 드러나게 되면서 발생합니다. 태양에 대한 노출을 최대화하기 위해 식물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면 색상이 더욱 향상됩니다. 오후의 햇빛은 특히 중요합니다. 보스턴 아이비, 불타는 덤불, 단풍나무, 밤나무, 매자나무는 화려한 가을 꽃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가을 햇빛과 함께 이러한 가을 색상 중 다수는 특히 정원 분수의 흐르는 물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식물 중 일부를 정원 분수대 근처에 놓는 것은 가을 색상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아름다운 악센트가 됩니다.

정원 분수대 주변에 작은 관목을 추가할 계획이라면 작은 관목의 뿌리가 강하게 발달했는지 확인하고 가을에 심습니다. 식물의 싹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