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노트북을 위해 가끔 사용하는 데만 적합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우리 대부분은 항상 노트북을 오랫동안 사용하며 같은 자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의 건강에 심각한 해를 끼칠 결과를 알고 있습니까?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노트북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노트북 역시 인간 공학적으로 많은 결함을 갖고 있으며, 노트북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특히 올바른 자세를 취하지 않은 경우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의 키보드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비해 화면과 너무 가까워서 단점을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할 때 사람들은 머리와 목을 조정하여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거나 팔이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을 사용할 때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사용자는 목이 뻣뻣한 상태에서 LCD 화면 패널을 내려다보거나 n156b6-l04 화면 과 같은 노트북 화면을 눈이 편안한 위치로 옮길 수 있으며, 둘 다 목 근육 부상이나 어깨 및 팔 근육 긴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가 좁으면 손이 움직이기 불편해 손목 부상을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릎 위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냉각 시스템으로 인해 피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며, 남성의 생식력에도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이라면 장시간 노트북을 등에 짊어지고 있기 때문에 허리, 손, 어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의사와 물리치료사들은 노트북 가격이 하락하고 기능이 더욱 많아지고 무게는 더욱 작아지고 가벼워지고 가장 중요한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해짐에 따라 다음과 같은 건강 문제로 인해 이 컴퓨터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속적인 허리 통증, 어깨 관절염, 손목 통증, 목 통증.

전문가들은 노트북 컴퓨터를 20~30분 정도 사용한 후에는 눈, 목, 손목의 지속적인 긴장을 피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합니다. 코넬 대학의 인간 전문가들도 노트북은 가끔 사용하는 데만 적합하며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 데스크톱 컴퓨터를 대체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