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노트북 테이블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노트북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무실과 집에서, 심지어 출퇴근이나 여행 중에도 밤낮으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잠들기 전에 침대에 껴안고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 중 일부는 다음 날 회의를 준비하기 위해 밤늦게까지 일해야 합니다. 재미와 긴장 사이에서 우리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 무릎 위에 올려두는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겪게 되는 건강상의 위험을 종종 잊어버립니다. 그렇다면 이를 바로잡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침대, 바닥, 소파 또는 어떤 표면에나 놓을 수 있는 휴대용 노트북 테이블을 구입하면 두려운 다리 굽기 증후군이 발생할 위험 없이 이전처럼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 갤럭시북4.

노트북 테이블 사용의 이점

노트북 테이블을 사용하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노트북 작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노트북 테이블에서는 노트북 화면이 눈높이에 오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눈, 목, 척추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하고 편안함에 따라 높이와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어 편안함 수준이 높아집니다.

재료

목재, 알루미늄 및 기타 합금으로 만든 휴대용 노트북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볍고 튼튼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접이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러한 테이블은 편안한 환경에서 작업하기 위해 발코니나 정원으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평범한 나무 테이블을 구입하거나 윗면에 Ludo 또는 Snakes-and-Ladders와 같은 게임이 인쇄되어 있는 테이블을 구입하여 직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들

많은 휴대용 노트북 테이블과 함께 제공되는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적절한 환기 시설입니다. 테이블 상단에는 몇 개의 구멍이 뚫려 있어 노트북에서 방출되는 열이 빠져나갈 수 있는 경로가 있습니다. 구입하는 테이블이 바닥에 잘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많은 노트북 테이블에는 컵 홀더, 메모장, 펜 및 일부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저장 공간, 영화 감상 경험을 향상시키는 내장 스피커 또는 노트북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팬/냉각 패드와 같은 추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온라인 구매

마음에 드는 노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