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라민의 건강 위험

미국의 점점 더 많은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이제 염소를 클로라민으로 바꾸기 위해 물 공급에 암모니아를 첨가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염소가 발암성을 시사하는 연구 결과입니다. EPA는 물 공급업체에게 물 공급에서 트리할로메탄(염소화 부산물)의 양을 줄이라고 지시했지만 클로라민을 의무화하지는 않았습니다. 클로라민은 트리할로메탄을 감소시키기는 하지만 제거하지는 않으며 다른 부산물을 생성합니다 샤워필터 추천.

또 다른 이유는 클로라민이 더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의상 클로라민은 염소보다 제거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더 많은 필터 재료가 필요합니다.

Michael Plewa 박사가 2007년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클로라민 사용으로 인해 생성된 소독 부산물(DBP)은 염소의 DBP보다 독성이 훨씬 더 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질소 함유 DBP는 EPA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화학물질은 현재 미국의 많은 지방자치단체의 물속에 있습니다.

클로라민으로 인한 건강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보고가 있습니다. 화학적 민감성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클로라민에 심하게 반응할 것으로 제안됩니다. EPA는 물 공급에서 클로라민이 표피, 호흡기, 소화기 또는 전염병 시스템에 미치는 위험을 확인하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지 않았으며 동물이나 인간에 대한 암 연구가 부적절하다고 말합니다. 알레르기 테스트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극심한 발진, 호흡 및 간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이미 답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클로라민이 직접 경험하는 건강 문제:
* 심한 피부 발진
*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
* 피부가 분출되고 진물이 나옴
* 화학적 화상을 입은 것으로 묘사되는 피부
* ‘두드러기’와 같은 피부 발병
* 부은 귀
* 극도의 피로
* 기침
* 재채기
* 코막힘
* 눈이 가렵고 화끈거리고 부어오름
* 목이
따끔거리고 손톱이 벗겨짐 * 복통 * 효모 감염 * 소비로 인한 암모니아 독성, 특히 간, 신장 또는 요소 회로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수족관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클로라민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니면 물고기가 죽는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