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등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종류의 사업에 필요한 회사 등록 절차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모든 사업 분야에 등록 절차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소규모 부문에 해당됩니다. 다른 종류의 사업체는 정부 규정에 이름을 등록해야 합니다. 따라서 DBA가 시작되면 사업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해외선물 미니계좌.

DBA

회사 거래는 합법적으로 등록되며 기업은 등록 절차를 통해 이미 또는 새로 완료되고 설립될 수 있습니다. 등록은 비즈니스가 이 DBA를 따르기를 원해야 합니다. 회사의 법적 이름은 개인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왜 DBA인가?

회사 등록 절차를 위해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경우 도시 또는 국가에 대한 DBA 절차가 변경됩니다. 기업의 공통 규칙은 다음과 같은 DBA를 요구합니다.

협력 관계

실명을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회사를 시작하는 경우 아래 등록을 위해 DBA를 따라야 합니다.

LLP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미 법인화되어 회사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DBA 절차를 따릅니다. DBA 절차는 신원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이지 상업분야의 상표등록 절차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표권 보호는 회사의 거래 및 자산에 대한 DBA와 다릅니다.

회사 등록

LLP, 파트너십 또는 기타 거래 형태의 회사 등록의 법적 형식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인도의 일반적인 유형의 사업체는 Private Limited입니다. 따라서 해당 시장에서 모든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는 등록 프로세스가 필수입니다.

라이센스 받기

라이센스는 모든 기업이 새로운 회사를 시작하는 데 중요합니다. 사업체나 분야는 다르지만 라이센스 절차는 정규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정부 입장을 따르는 게 원칙이다. 회사등록증을 취득한 후에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모든 종류의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세무당국 등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