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과자를 만들 때 기억할 점

나만의 과자를 만들 계획이신가요? 오늘 귀하의 주요 업무가 옛날식 과자를 만드는 것이라면, 귀하의 프로젝트가 성공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탕을 만드는 일은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예술 형식이지만 동시에 그것을 즐기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재미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전문적인 트랙을 유지할 수 있는 사려 깊은 팁이 있습니다 노원구 술집.

자신만의 과자를 만들 때, 사탕을 만드는 데 사용할 도구를 직접 준비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옛날식 과자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간 크기의 냄비(보통 3~4쿼트) 바닥이 상당히 무겁고 측면이 직선이며 긴 냄비가 있는 나무 숟가락 손잡이, 페이스트리 브러시, 그리고 냄비의 측면 중 하나에 부착하는 데 사용할 금속 클램프가 포함된 안정적이고 견고한 사탕 온도계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단지 추가 기능일 뿐입니다.

옛날식 과자를 만들기 전에 항상 일기 예보를 확인하세요. 날씨는 확실히 프로젝트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습도는 과자에 큰 타격을 줍니다. 특히 딱딱한 사탕을 만드는 경우 물이 설탕을 끌어당기는 방식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의 딱딱한 사탕은 당신이 아무리 용감하게 시도하더라도 딱딱한 쿵 소리와 함께 튀는 대신 끈적끈적한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날씨가 협조를 거부하면 짐을 싸고 더 나은 날, 즉 건조하고 맑은 날을 기다려 사탕 프로젝트를 재개해야 합니다.

과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온도계를 철저히 확인하는 것도 가장 좋습니다. 옛날식 과자는 매장에서 본 것처럼 완벽하게 나오기 위해 시간과 열에 크게 의존하므로 온도계도 완벽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2도 정도만이라도 어긋나면 폐기하고 새 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 몇 가지 학위는 이미 성공과 재난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좋은 사탕 온도계는 찾기 어렵지도 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그냥 가게에 가서 새 온도계를 구입하면 됩니다.

새 설탕이나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신선한 무염 버터 등 구식 과자를 만들 때는 가장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야 합니다. 과자를 만들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이 오염에 노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왜냐하면 프로젝트의 맛과 품질이 확실히 바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식용 색소에 관해서는 약간의 효과가 가장 좋다는 점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