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확하게 수행되는 시간 관리 시간과 노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정확히 왜 시간 관리 기술에 신경을 쓰는가? 준비를 그렇게 중요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앞서 좋은 개인 시간 관리가 다음과 같은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빙엑스 셀퍼럴.

직장에서 더 쉬운 시간을 제공합니까?
좀 더 상상력을 발휘해볼까?
아주 간단하게?
비용을 절감하다?
문제를 잘 처리하지만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것 이상은 아닌가?
지루함을 피하고 똑같은 비천한 일을 반복해서 하시나요?
기분 좋은 환경에 살고 있나요?
삶의 즐거움을 높이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시간 관리 기술을 어떻게 잘 수행합니까? 글쎄요, 포인트 관리가 우화일 수 있다는 점을 먼저 깨달으십시오. 즉, 다른 일을 할 시간을 절약하고, 쇼핑하고, 생성하고, 쇼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루 전에만 찾을 수 있으며 그들은 무자비하게 두들겨 패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러한 하루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실제 테라스를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수행해야 할(또는 완료하고 싶은) 모든 항목을 기록한 다음 각 항목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까?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적절하게 할당하고 건너 뛰십시오. 현재 할 일 목록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고 있다면 계속해서 이 작업을 수행하세요.

수행해야 하는 모든 책임을 어떻게 처리할지 알아보세요. 오늘/다음 주/언젠가로 모두 분류하세요. 하루에 한 번 이상 일일 목록을 살펴보고, 다음 며칠 목록을 하루에 한 번, 그리고 가끔 기록을 일주일에 한 번 살펴보세요. 하루를 마감할 때 필요에 따라 물품을 옮겨 마음의 깊은 곳에서 수행되는 작업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녀에게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인 것을 주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한 가지 일을 해서 영양분이 나올 때 발생합니다. 나쁜 일이 일어날 때 긴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