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에 스타일을 추가하는 터치 스크린 모니터

공기 온도 센서 및 노크와 같은 많은 센서로 인해 엔진을 제어하고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컴퓨터는 엔진 조정 및 모니터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출량을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모든 센서를 통해 컴퓨터는 자동차의 더 나은 기능을 위한 정보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센서를 사용하면 컴퓨터가 배기 가스, 점화 플러그, 속도 및 연료 분사 장치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기능을 즐기려면 저렴한 LCD 모니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기능은 자동차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시중에는 자동차와 기타 차량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컴퓨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차에는 에어컨 통풍구, 재떨이, 라디오가 있는 차량 대시보드에 터치스크린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모니터는 차량에 정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주며 훨씬 더 유용하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차량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물리적 속성을 개입시키지 않고도 정밀 검사를 위한 지도, 문제 해결 및 탐색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동 수리가 아닌 오버홀을 통해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장착한 차량의 경우 칩튜닝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칩튜닝 기술은 차량의 성능에 맞춰 차량 컴퓨터의 프로그램이나 소프트웨어를 재부팅하고 재설치하는 기술이다. 디젤을 소비하고 디젤 칩과 디젤 엔진을 장착한 차량과 자동차를 디젤 튜닝 및 디젤 리매핑 차량이라고 합니다. 유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액세서리가 있지만 전송된 신호만 속일 수 있으므로 전체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거나 갱신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장치를 튜닝 박스라고 합니다. 저렴한 LCD 모니터를 구입하면 실제로 생활이 훨씬 쉬워집니다.

사용자가 스타일러스 자체를 사용하는 대신 손가락을 스타일러스로 사용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 화면을 탐색하기 위해 추가 항목을 사용하는 것보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화면을 가리키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하고 쉽습니다. 운전 중에는 화면을 가리키는 어떤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어려우며, 이 경우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터치 스크린 컴퓨터 모니터는 여러 면에서 매우 유용하지만 이러한 화면에는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컴퓨터 화면은 사용자에게 유익하지 않으며 값싼 LCD 모니터를 구입하면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정확성, 컴퓨터 화면의 근접성, 단순성 및 속도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요소는 사용하는 터치 스크린 모니터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