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사를 위한 두바이 최고의 레스토랑 찾기 가이드

JBR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거나 두바이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경우, 제공되는 다양한 옵션을 이용하면 절대 실패할 일이 없습니다. 몽골 요리부터 영국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급 레스토랑 중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습니다. 앤티크 미식의 럭셔리함을 맛보려면 The Hilton, Dubai Creek의 Verre를 꼭 방문해 보세요. 이 레스토랑은 마스터 셰프 고든 램지(Gordon Ramsay)가 소유하고 있으며, 비싸지만 맛이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여 매력적인 맛은 물론 Ramsay 셰프의 레시피 컬렉션으로 만든 호화로운 식사도 즐겨보세요 공릉맛집.

두바이의 일반적인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대신 Fairmont Hotel에 위치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Spectrum을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다양한 요리의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이곳에는 일본, 중국, 유럽, 인도, 중동 및 태국 음식을 아우르는 메뉴가 있습니다. 환상적인 서비스와 고급 샴페인은 별개로, 놀랍도록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Garhoud는 또한 인도 궁전 형태의 승자를 내놓았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슬로건인 ‘대왕처럼 식사하세요(Dine like a Maharaja)’로 유명하며 확실히 제왕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특정 기준에 따라 두바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평가될 자격이 있습니다.

두바이 마리나의 최고급 조식 레스토랑 중 하나인 Yalumba는 Le Meridien Dubai 호텔 내에서 환상적인 조식 뷔페 공간을 제공하며, 매혹적인 휴식 경험을 위한 멋진 테라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일품요리 조식을 선택하고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plendido는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한다면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곳은 구운 생선, 샐러드, 파스타, 차가운 메제 등 다양한 아침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레스토랑에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을 갖고 있지 않으며, 품목에는 치킨 케밥, 코르마, 비리야니는 물론 엘란으로 식욕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채식 및 비채식 요리가 포함됩니다. 두바이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는 다른 클래스인 Jumeirah Beach 호텔은 Beachcombers의 보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일본, 태국, 인도 및 말레이시아 요리가 혼합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레스토랑에는 세계 유일의 7성급 호텔인 화려한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의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플레이스테이션과 기타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함께 제공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또한 매력적인 아바타로 재해석된 고전 요리 외에도 해산물과 랍스터 요리로 구성된 미식 요리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JW’s Steakhouse를 제공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