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업 기술 익히기 종합 가이드

소개: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팔 굽혀 펴기를 일상 생활에 포함시킬 수 있는 훌륭한 운동입니다. 그들은 여러 근육 그룹을 사용하고 힘, 안정성 및 지구력을 구축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팔굽혀펴기를 하는 적절한 기술, 이 운동의 이점, 누가 해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하는지, 다양한 체력 수준에 따른 수정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푸시업의 이점:
팔굽혀펴기는 상체 근력과 근력을 키우는 데 좋습니다. 가슴, 팔, 어깨, 코어를 자극하여 균형 잡힌 발달을 촉진합니다. 또한 이러한 영역의 안정성과 조정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팔굽혀펴기를 정기적으로 연습하면 지구력이 강화되어 다른 신체 활동도 더 쉬워집니다. 팔굽혀펴기는 체중을 지탱하는 운동으로 뼈의 성장과 밀도를 자극합니다. 마지막으로 팔굽혀펴기는 장비 없이 어디서나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팔굽혀펴기를 해야 할 사람과 하지 말아야 할 사람:

팔굽혀펴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합니다. 푸쉬업을 금지하는 기존 부상이나 건강 상태가 없는 개인은 푸쉬업을 운동에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목, 어깨, 팔꿈치 부상이나 통증이 있는 사람은 팔굽혀펴기를 피하거나 변형 변형에 대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허리에 문제가 있거나 불안정한 사람은 추가 불편이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팔 굽혀 펴기를 수정하거나 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나 제한 사항이 있는 개인은 팔굽혀펴기를 시도하기 전에 의학적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적절한 표준 푸시업을 수행하는 방법:
적절한 푸시업을 수행하려면: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바닥에 손을 대고 손가락을 앞으로 향하게하여 시작하십시오.

발가락으로 하체 체중을 지탱하고 팔을 뻗은 상태로 몸을 똑바로 세우세요.

복근과 둔근을 조여 코어 근육을 단련하세요.

팔꿈치를 구부리고 몸의 라인을 일직선으로 유지하며 머리를 척추와 일직선으로 유지하여 몸을 낮추십시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가슴, 팔, 어깨를 사용하여 팔을 뻗어 밀어 올립니다.

등이 처지거나 굽어지거나 팔꿈치가 너무 넓게 벌어지는 등의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머리를 숙이거나 지나치게 앞을 바라보는 것은 목에 부담을 주고 자세를 무너뜨릴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푸시업 수정:
체력 수준에 따라 팔굽혀펴기를 더 쉽게 또는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는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더 쉽게 수정하려면 무릎을 꿇고 푸쉬업을 시작하고 근력이 증가함에 따라 점차적으로 풀 푸쉬업으로 진행하세요. 또 다른 옵션은 체중을 줄이고 팔굽혀펴기를 더 관리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벤치나 계단과 같은 높은 표면을 사용하여 팔굽혀펴기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더 어려운 수정을 위해서는 계단이나 운동 공과 같은 높은 플랫폼에서 발을 들어 올려 도전성을 높이고 다양한 근육 섬유를 사용하는 디클라인 푸시업을 시도해보세요. 또 다른 옵션은 손을 가까이 모아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으로 다이아몬드 모양을 만들어 삼각형(또는 다이아몬드)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입니다.

푸시업 실행:
복근과 둔근을 조여 코어 근육을 단련하세요.

팔꿈치를 구부리고 몸의 라인을 일직선으로 유지하며 머리를 척추와 일직선으로 유지하여 몸을 낮추십시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가슴, 팔, 어깨를 사용하여 팔을 뻗어 밀어 올립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