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 분석

암호화폐는 한동안 존재해 왔으며 암호화폐의 기본 사항에 관한 여러 논문과 기사가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번성했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기회로 열렸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아직 젊지만 분석을 위한 충분한 양의 데이터를 쏟아 붓고 추세를 예측할 수 있을 만큼 성숙해졌습니다. 가장 변동성이 큰 시장이자 투자로서는 거대한 도박으로 여겨지지만, 이제는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해졌고 비트코인 ​​선물이 이를 증명합니다. 주식 시장의 많은 개념이 이제 약간의 수정과 변경을 거쳐 암호화폐 시장에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매일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시장을 채택하고 있으며 현재 5억 명 이상의 투자자가 참여하고 있다는 또 다른 증거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전체 시가총액은 2,861억 4천만 달러로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주식 시장의 약 1/65에 불과하지만, 오랜 역사와 이미 확립된 금융 시장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고려하면 시장 잠재력은 매우 높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뒷받침하는 기술과 제품을 믿기 시작했다는 사실뿐입니다. 이는 또한 암호화폐 기술이 그 자체로 입증되었으며 회사가 자산을 암호화폐 코인 또는 토큰 형태로 배치하는 데 동의했음을 의미합니다. 암호화폐의 개념은 비트코인의 성공으로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한때 유일한 암호화폐였던 비트코인은 현재 전체 암호화폐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37.6%에 불과합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암호화폐의 출현과 이를 뒷받침하는 프로젝트의 성공 때문입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실패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실제로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이 증가했다는 의미라기보다는 암호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확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비트마트.

이러한 사실은 암호화폐와 해당 시장의 성공을 입증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투자는 은퇴 계획을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현재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다음으로 필요한 것은 암호화폐 시장 분석을 위한 도구입니다. 유사한 지표를 제공하는 주식 시장과 유사한 방식으로 이 시장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코인 시가총액, 코인스토커, 크립토즈 및 투자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단순하다고 생각하더라도 고려 중인 암호화폐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높은 시가총액은 강력한 프로젝트를 나타내고, 높은 24시간 거래량은 높은 수요를 나타내며, 순환 공급량은 유통 중인 해당 암호화폐의 코인 총량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지표는 암호화폐의 변동성입니다. 변동성은 암호화폐 가격이 얼마나 변동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간주되며, 한 순간에 현금을 인출하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도 있고 머리를 쥐어뜯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찾는 것은 계산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만큼 안정적인 암호화폐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구체적으로는 아님)과 같은 통화는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안정적이기 위해서는 충분히 강해야 하며, 무효화되거나 단순히 시장에서 존재를 중단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암호화폐를 신뢰성 있게 만들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는 유동성의 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관한 한 변동성은 동반되지만 가장 중요한 특성인 분산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는 한 암호화폐의 가격 하락이 반드시 다른 암호화폐의 하락세를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뮤추얼 펀드라는 형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귀하가 투자하는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