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파티를 여는 것이 쉬운가요?

여성들을 위한 티 파티를 주최하는 것은 친구들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생일 파티와 베이비 샤워를 위한 하루의 티 파티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티 파티를 만들기로 결정했다면 가까운 도매 제조업체에서 모든 재료를 얻을 수 있으므로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티테이블.

우선 차와 커피가 필요합니다.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면 멋진 차 주전자와 컵, 접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쁜 찻주전자에 차와 커피를 담으면 훨씬 더 쉽고 간편해집니다. 각 컵에 차나 커피를 만드는 대신. 그런 다음 우유를 대량으로 얻고 우유를 보관할 수 있는 예쁜 용기를 구입합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우유를 데우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전자레인지 대신 스토브에서 우유를 데우세요. 큰 냄비에 담아 스토브에서 데우면 과정이 더 빨라집니다. 모든 사람이 따뜻한 우유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차가운 우유도 준비하세요. 음료는 서빙할 시간에만 만들어서 따뜻함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음료와 함께 주스 옵션도 있어야 합니다. 따뜻한 음료 대신 주스를 선호하는 손님이 있는 경우를 대비해. 서빙하려면 맛있는 음식도 필요합니다. 크래커와 빵이 필요합니다. 크래커에는 치즈, 근육, 참치, 계란 등이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빵을 미니 펀 샌드위치로 만들 수 있고, 샌드위치에 들어갈 독특한 충전재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에 핑거 푸드로 접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사교 활동을 하는 동안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항상 기성품 플래터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만의 플래터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플래터를 장식할 허브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과일을 얻고 과일 접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과일 꼬치를 만들고 과일을 썰어서 요구르트 딥과 함께 제공합니다. 또는 현금으로 좋은 가격에 요구르트를 사서 근처에 가지고 다니면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각 손님이 과일을 먹을 때 요구르트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와 함께 제공할 좋은 비스킷도 필요합니다. 다양한 비스킷을 구하고, 훌륭한 제빵사라면 제빵 재료를 구해 멋진 케이크, 타르트, 컵케이크, 머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운 음식을 따뜻한 음료와 함께 곁들여 파티를 완성해보세요.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멋진 테이블보, 냅킨, 컵 받침, 리본 및 기타 칙령 제품을 구입하세요. 그런 다음 장소를 화려하게 보이게 하고 파티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신선한 꽃이나 인공 꽃을 중앙 장식품으로 놓을 수도 있습니다. 하이 티를 주최하는 경우 모든 것을 꽃으로 만드는 것이 좋으며 정원에서 주최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