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식의 증상은 무엇입니

천식 치료

천식은 호흡 곤란을 초래하는 기도의 끝없는 질병입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기도의 발적, 부기 또는 통증을 느끼며 이는 산소를 폐로 운반하는 공기 통로가 좁아지는 동안 잠시 동안만 지속됩니다. 천식 질환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주요 증상은 가슴 답답함, 천명음, 기침 및 호흡 곤란입니다. 천식이 심해지면 규칙적인 활동이 줄어들고 말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네블라이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천식은 결코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식은 통제할 수 없는 일이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예, 치료할 수는 없지만 쉽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례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세요. 저희 병원에서는 전문가 팀이 항상 귀하가 천식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대부분의 천식약은 분무기나 흡입기를 사용하여 흡입하여 복용합니다. 그러나 천식약의 대부분은 알약 형태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분무기나 흡입기를 사용하면 약이 호흡기계로 직접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이푸르(라자스탄)에서 최고의 천식 치료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천식치료에 사용하는 약은 부작용이 없으며 인도 전역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목과 폐에 규칙적인 염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연락주시면 됩니다. 흡입 문제가 발생하면 천식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천식의 증상

숨을 쉴 때 폐와 목에 염증이나 자극이 느껴진다면 천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천식은 쉽게 증상을 발견하고 치료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지만, 천천히 진행되기까지 며칠 또는 몇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천식의 크기를 인지하기가 매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천식의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명음
가슴 답답함, 통증
숨가쁨
말을 제대로 할 수 없다
기침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