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체를 위한 휴일 데이터 보안 위협

데이터 보안 위협은 소매 고객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쇼핑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주요 고객 관리 문제입니다.

소매업체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위협

휴가철은 도난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 제품을 훔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쇼핑 성수기인 지금, 사이버 범죄자들은 ​​이러한 사실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훔치고 이전에 훔친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기 구매를 합니다. 신원 사기가 증가하고 많은 고객이 예상치 못한 휴일 놀라움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 보안 침해는 특히 고객에게 큰 충격을 주며, 그러한 공격 이후 장기적인 쇼핑 습관을 조정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범죄자들은 ​​고객의 쇄도를 이용하여 제품 도난뿐만 아니라 데이터 도난 활동도 숨깁니다. 몇 년 전 Target의 POS 해킹이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데이터 보안 위협은 탐지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쇼핑이 붐비는 동안 성공적인 공격을 시작함으로써 범죄자는 실제로 범죄에 대해 더 높은 보상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 위협은 더 많아지고 더 활발해졌습니다. 이는 대규모 데이터 유출에 대한 완벽한 방법입니다.

계절별 데이터 보안 프로토콜

소매업체는 강화된 계절별 보안 조치를 통해 범죄 활동이 증가하는 이 시기를 대비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휴일 공격은 소매업체가 연중 내내 직면하는 것과 동일한 데이터 보안 위협을 활용합니다. 비결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름길을 피하는 것입니다. 또한, 연중 내내 완벽하게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활동은 연휴 기간 동안 신원 도용이나 사기 시도의 신호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mac dlp.

연휴 시즌이 본격화되기 전에 보안 전문가를 고용하여 비즈니스의 가장 큰 위험을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 계획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단계에는 데이터 보안 위협이 확대되기 전에 이를 차단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고가 품목이 많은 온라인 주문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도를 조기에 포착하면 반복 공격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휴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암호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데이터가 지점 간에 이동하는 경우 암호화하십시오. 정보가 저장소에 들어갈 때 암호화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낼 때는 암호화하세요. 고객, 공급업체 및 중요한 제3자에게 후속 조치를 취해 충분한 암호화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도난 방지 형태 중 하나입니다. 효과가 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