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벨트 마카티 최고의 레스토랑 중 최고

마카티의 그린벨트는 특히 주말 전날 밤을 보내기 위해 직장에서 막 돌아온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일부는 그린벨트 마카티에 있는 많은 레스토랑입니다 동성로술집.

그린벨트 최고의 레스토랑
그린벨트 마카티에는 많은 인기 레스토랑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습니다.

Almon Marina – 그린벨트 마카티 레지던스 내에 있는 그린벨트 마카티 최고의 국제 샌드위치 및 그릴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인기 메뉴로는 케밥, 구운 쇠고기 샌드위치, 미식가 샌드위치 등이 있습니다. 예산은 P200에서 P499 필리핀 페소까지 다양합니다.

Auntie Anne’s – 그린벨트에서 인기 있는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레스토랑인 Auntie Anne’s는 프레첼 도그, 오리지널 소프트 프레첼, 마늘 프레첼, 아몬드 프레첼, 사워 크림 및 양파 프레첼, 참깨 프레첼, 시나몬 설탕 프레첼, 캐러멜 딥, 라이트 크림 치즈 딥을 전문으로 합니다. , 그리고 구식 레모네이드. Auntie Anne’s의 가장 좋은 점은 인근 및 Ayala 센터에 있는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P199 이하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예산입니다.

Baja Mexicana Cantina – 멕시코 레스토랑인 Baja Mexicaa Cantina는 Carne Asad Burrito, 매운 살사를 곁들인 나초, 스테이크 케사디야 등 다양한 인기 멕시코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바나나 리프(Banana Leaf) – 바나나 리프의 많은 체인 중 하나는 그린벨트, 특히 그린벨트 3에도 있습니다. 이곳은 로티 카나이, 치킨 사테이, 튀김 판단 치킨, 싱가포르 칠리 소스를 곁들인 조개 볶음, 조개 볶음을 전문으로 하는 아시아 레스토랑입니다. 태국식 카레, 칠리 소스를 곁들인 튀긴 병어, 말레이 해산물 카레를 곁들인 튀긴 병어, 대구 생선 튀김 등이 있습니다. 예산은 P200에서 P499 필리핀 페소까지 다양합니다.

Barcino – 그린벨트에는 Greenbelt 5와 2에 두 개의 Barcino 체인이 있습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디저트 와인, 로제 와인, 셰리 와인, 스파클링 디저트를 포함한 와인과 주류를 전문으로 하는 스페인 레스토랑입니다. 와인, 남아프리카 와인, Triangulos de Queso Frito 등. 근처에 있는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Barcino는 P500에서 P999 필리핀 페소에 이르는 값비싼 와인으로 약간 유명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