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는 복권에 당첨되는 전략이 있나요?

나는 엄마가 항상 복권에 당첨되는 유일한 방법은 전혀 도박을 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녀는 항상 그것이 돈을 잃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나를 설득하지 못했고 오늘 나는 실제로 복권에 당첨되는 전략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바카라 사이트!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이것을 자세히 살펴보았을 때 제가 배운 내용에 놀랐습니다. 저는 복권에 당첨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도록 훈련받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아주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물론 복권 당첨에는 엄청난 행운이 따릅니다. 그 사실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복권에 당첨되는 전략을 고안해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복권에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스크래치 카드에 대한 시스템을 생각해낸 친구의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눈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자신이 사용한 트릭에 대해 나에게 작은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그의 전체 목표는 확률을 최대화하는 것이었고 나는 그가 몇 가지 더 큰 상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건넨 팁 중 하나는 스크래치 카드 종류별로 ‘큰 경품’이 몇 개나 남았는지 확인하는 것이었다. 이 정보는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큰 상품이 청구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복권 게시판에 게시되어야 합니다. 당연히 더 많은 상품이 남아 있을수록, 더 많은 티켓이 판매될수록 이는 귀하에게 더 좋습니다.

그는 또한 어떤 게임이 전통적으로 가장 높은 배당금을 받았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현재 우리 마을에 시중에 나와 있는 스크래치 복권의 확률과 지급 비율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가 사용한 복권에 당첨되는 또 다른 전략은 잡화점이나 복권 부스의 특정 소유자를 알아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이 많은 승자를 팔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만큼 그들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많은 우승자를 팔지 않았다면 그는 남은 티켓이 우승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들로부터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나는 복권 당첨을 기대해서는 안 되며 당연히 잃어도 감당할 수 있는 정도만 지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복권 당첨 전략을 사용하여 당첨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 일부는 매우 잘 해내며 평생 승리한 사람들입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