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관리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10가지 사실

조직화된 폐기물 관리는 예상보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 중앙아메리카의 마야인들은 매월 큰 규모의 쓰레기장에 모여서 쓰레기를 태우는 의식을 거행하곤 했습니다 서울폐가전수거.
산업 시대가 시작되고, 특히 많은 사람들이 농촌을 떠나 도시와 도시로 이주하면서 폐기물 관리는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1751년 초에 Corbyn Morris는 런던에서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공공 관리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콜레라가 여러 차례 발생하자 사회 개혁가인 에드윈 채드윅 경은 1842년에 폐기물 처리 및 처리를 목표로 하는 최초의 법안을 촉발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노동 인구의 위생 상태라고 불리는 이 보고서는 런던 인구의 건강과 복지를 개선하기 위한 적절한 폐기물 제거 및 관리 시설을 주장했습니다.
채드윅의 보고서는 1846년 성가신 제거 및 질병 예방법(Nuisance Removal and Disease Prevention Act)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법안은 메트로폴리탄 위원회(Metropolitan Board of Works)의 관리 하에 런던에서 규제된 폐기물 관리 조항을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파괴자’로 알려진 최초의 소각장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874년 영국 최초의 소각로는 Manlove, Alliott & Co Ltd가 노팅엄에 건설했습니다.
1875년 공중보건법(Public Health Act 1875)은 모든 가정에서 매주 쓰레기를 ‘이동 가능한 용기’에 넣어 폐기하도록 의무화했으며 이에 따라 쓰레기통이 도입되었습니다.
영국이 이끄는 곳에 다른 사람들이 뒤따랐습니다. 1895년에 뉴욕시는 공공 부문 쓰레기 관리를 도입한 미국 최초의 도시가 되었습니다.
원래 말 한 팀이 끄는 측면 개방형 트럭이었던 쓰레기 수거 차량은 20세기 초에 모터화되었으며, 1920년대 영국에서는 덤핑 레버 메커니즘으로 냄새를 제거하는 최초의 폐쇄형 트럭이 도입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곧 스쿠퍼를 바닥 높이에 적재한 다음 기계적으로 들어 올려 트럭에 폐기물을 넣는 ‘호퍼 메커니즘’이 장착되었습니다.
1938년 Garwood Load Packer는 유압 압축기를 통합한 최초의 트럭이었습니다.
Waste King은 영국에서 폐기물 관리가 문제가 되기 시작한 지 약 250년 후인 2007년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환경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자 하는 현재 이사인 Glenn Currie와 Andy Cattiga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제 현대 폐기물 관리 관행의 최전선에 서서 공공 고객과 기업 고객 모두에게 광범위한 폐기물 관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