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온라인 구매에 대한 빠른 쇼핑 가이드

잘 맞는 청바지를 입는 것은 이 세대의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에게 더 이상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재단과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 필요성은 현재 패션 환경에 따라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쇼핑 가이드는 특히 여성 청바지와 남성 청바지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주요 필수품 중 하나가 됩니다. 매력적인 데님을 입고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해외구매대행.

구별을 설정하기 위해 많은 라벨을 탐색하면서 브랜드를 살펴보면 바지 쇼핑 벤처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결국 데님 바지 제조업체는 아이템에 특정 스타일과 컷을 통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일부는 해적판과 스트레이트 컷 실루엣을 고수하는 반면 일부는 한발 더 나아가 스키니 진을 선보였습니다.

사실, 이러한 수많은 옵션을 정독하는 것은 예를 들어 랙에서 무엇이든 집는 습관이 있는 여유로운 남자에게는 너무 압도적일 수 있지만 그의 외모와 스타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식한 유형은 쇼핑과 데님 착용의 기본 원칙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단계

당신의 체형을 고려하십시오. 허벅지와 다리가 마른 체형에 더 가깝다면 헐렁한 바지를 입지 마세요. 또는 크고 매끈한 다리가 곧고 마른 체형에 억지로 맞아서는 안 됩니다. 신체 비율을 균일하게 만드는 규칙을 알아보세요. 그러나 역삼각형 실루엣(상체와 가슴 부분이 굵고 넓게 보임)과 같은 V자형 상체는 부츠컷 청바지에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 스타일은 신체의 상체와 하체의 균형을 만들어줍니다.

반면에, 몸매를 좋아하는 사람에서 벗어나 현재 넓은 배 부위를 관리하고 있는 남성은 스트레이트 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원형 남성과 여성의 궁극적인 목표는 허리의 강조를 제거할 루즈한 청바지를 찾는 것입니다.

효과적인 비결 중 하나는 가까운 친구나 친척 등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옷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소 불안하다면 줄자를 사용하여 대기 및 안쪽 솔기 크기의 적절한 치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남성들은 자신의 몸에 맞는 바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성용 청바지와 달리 남성용 바지는 기발한 소형, 중형 또는 대형 사이즈 체계가 아닌 인치로 표기됩니다. 예를 들어, 32 x 34 크기의 바지는 청바지의 허리 부분이 32인치이고 바지의 가랑이부터 발목까지의 길이가 34인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체 측정은 서두르지 마십시오. 치수를 측정하는 올바른 방법은 줄자를 사용하여 배꼽에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