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에서 빈대를 제거하는 방법

그들은 밤에 가장 활동적이며 식사 없이도 몇 달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빈대는 귀찮고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를 영원히 제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유타에서 빈대를 제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해충이 숨는 일반적인 장소, 침입을 식별하는 방법, 발견한 후 해야 할 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내 집에도 빈대가 있나요?

집에 빈대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빈대를 식별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빈대는 사람과 동물의 피를 빨아먹는 작은 적갈색 곤충입니다. 매트리스, 박스 스프링, 머리판, 침대 프레임 및 침실 주변의 기타 가구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집에 빈대가 있다고 생각되면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시트, 매트리스, 가구에 작은 갈색이나 빨간색 반점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빈대 배설물일 수 있습니다. 둘째, 작은 갈색 또는 빨간색 벌레 자체를 찾으십시오. 셋째, 침실 주변 표면에 작은 흰색 달걀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이러한 징후 중 하나라도 발견하면 즉시 유타에 있는 전문 해충 방제 회사에 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타의 빈대는 스스로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적절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집의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퍼질 수 있습니다.

집에서 빈대를 어디에서 찾아야 합니까?

빈대가 있다고 생각되면 올바른 장소에서 빈대가 있는지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빈대는 매트리스, 박스 스프링, 침대 프레임, 머리판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그러나 의자, 소파, 옷장, 벽지 뒤 등 방 주변의 다른 장소에서도 발견될 수 있습니다.

빈대를 찾으려면 시트, 베갯잇, 매트리스에 작은 갈색 또는 붉은 반점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시트나 베갯잇에 작은 핏자국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자는 곳 근처의 가구나 벽에 짙은 갈색이나 검은색 반점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징후 중 하나라도 보이면 빈대를 찾기 시작할 때입니다.

해충 방제 처리

빈대는 제거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지만 올바른 해충 방제 처리를 통해 집에서 영원히 퇴치할 수 있습니다. 유타에서는 빈대가 호텔, 아파트, 기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됩니다.

빈대를 제거하는 첫 번째 단계는 빈대가 어디서 오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빈대가 의심되는 경우 시트에 작은 핏자국이 있거나 선이나 덩어리로 나타나는 물린 자국과 같은 눈에 띄는 징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빈대에 걸렸다는 것이 확인되면 이제 치료를 시작할 차례입니다.

유타에서는 빈대에 대한 해충 방제 처리에 몇 가지 다른 접근 방식이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휴대용 찜기를 사용하거나 빈대 열처리 전문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이 방법은 성충과 알을 모두 죽이기 때문에 감염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해충 방제에 대한 보다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빈대와 접촉하면 죽이는 화석화된 조류로 만든 분말인 규조토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천연 옵션으로는 빈대를 퇴치할 수 있는 라벤더나 유칼립투스 오일과 같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어떤 접근 방식을 선택하든 정기적으로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시트와 옷을 세탁하여 빈대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잡초는 식물과 풀에서 기본 보충제를 제거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