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복원 런던

토스카나 디자인은 순수 이전 세계 유럽을 형성하는 패셔너블하고 클래식한 부분을 결합합니다. 토스카나 유행 디자인의 경이로움은 표준 맞춤 제작 천연석에서 비롯됩니다. 여기에는 석회암, 석회화 및 대리석이 포함됩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주로 테라코타 바닥과 지붕 타일을 사용합니다. 토스카나 디자인에서 피켓 빔은 일반적으로 토스카나 농가에서 개조됩니다 폐업철거.

투스카니 디자인에는 아름다운 대리석 벽난로, 연철 문 및 멋진 분수를 만드는 고급 이탈리아 건축 자재가 사용됩니다.

토스카나 부품을 통합하면 집의 실내 및 실외 측면에 구시대의 매력과 신비로움을 선사합니다.

외부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타일 ​​지붕 연철 현관문 입구 덩굴이 줄지어 늘어선 벽 부서지는 돌담으로 파티오와 통로를 정의 아름다운 석회화 조약돌 진입로 벽돌이나 돌로 만든 정원 포장 토스카나 풍경: 라벤더, 로즈마리, 세이지는 토스카나 유행 주택 주변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이전 레몬 화분과 앤티크 항아리는 토스카나 정원의 질감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벽: 손으로 칠한 벽 처리를 한 석고 벽입니다. 토스카나의 구불구불한 언덕을 표현하는 열 컬러를 사용하여 토스카나의 태양 아래서 일광욕을 하는 듯한 질감을 표현합니다! 지중해식 장식에는 섬세한 흙빛 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프렌치 컨트리 장식에서 흔한 일입니다.

천장: 질감이 풍부합니다. 스텐실 테두리는 종종 천장을 따라 발견됩니다. 패널 또는 아치형 천장은 순수한 토스카나 건축 틀을 만들기 때문에 장식의 일반적인 대안입니다. 말뚝이나 밤나무 기둥은 이전의 세계 유행 집에 시골 느낌을 줍니다.

바닥: 유리, 돌 및 타일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상판과 잘 어울리는 바닥용 멋진 모자이크 예술을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라코타 타일, 대리석 및 세라믹 바닥재는 진정한 토스카나 가정 장식을 상징합니다. 토스카나 색상 팔레트와 잘 어울리는 대리석을 선택하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