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아유르베다 허브 및 치료법에 대한 정보학

Ayurveda는 수세기 동안 수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방법이었습니다. 비록 현대 의학에 밀렸지만 완전히 사용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Ayurveda가 다시 부활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대체 치료법으로 매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아유르베다 치료법은 100% 천연이며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특히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치료법이 되었습니다 리벨서스 구매.

게다가, 많은 의학적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 외에도, 아유르베다는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촉진합니다. 아유르베다 의학과 허브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동종 요법 치료와 함께 대체 치료법으로 아유르베다를 시도하려는 경우 아유르베다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사용되는 허브의 종류:

아유르베다 의약품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허브의 추출물을 혼합한 것입니다. 따라서 아유르베다 의학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되는 허브의 종류를 알아야 합니다. 허브를 분류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아유르베다 허브는 인체를 구성하는 5가지 요소에 따라 분류됩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는 공간, 공기, 불, 물, 흙입니다. 이러한 요소 중 하나가 허브의 주요 부분을 구성하는 경우 해당 요소 또는 마하부타에 속한다고 합니다.
아유르베다 약초를 분류하는 또 다른 방법은 허브가 자라는 곳에 따라 분류됩니다. 땅에서 자라는 식물을 Stalaj 허브라고 합니다. 물 위에서 자라는 식물을 Jalaj라고 합니다. 다른 나무와 식물에 기생하는 기생 식물은 브룩샤단(Vrukshadan)으로 분류되며, 다른 식물에서 자라지만 그 식물에서 자라지 않는 기생 식물은 브룩샤루하(Vruksharuha) 또는 착생 허브라고 합니다.
허브는 복용 방법에 따라 그룹으로 나뉩니다. 약이나 음식으로.
아유르베다 치료의 종류:

아유르베다 치료의 주요 목표는 독성과 소화되지 않은 음식으로부터 몸을 정화하는 것입니다. 이 치료법은 판차카르마(panchakarma)로 알려져 있으며 그 목표는 몸의 균형을 회복하고 현재 겪고 있는 질병의 증상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마사지, 혈액 정화, 구토를 통한 정화 또는 완하제 사용은 모두 판차카르마의 일부입니다. 귀하에게 어떤 방법이 처방될지는 귀하가 겪고 있는 질병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아로마테라피와 식단 변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