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근처의 주짓수 및 종합 격투기

Jiu Jitsu 및 복합 격투기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주짓수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주짓수(Jiu Jitsu)는 브라질에서 쳐 무술이자 격렬하게 투구하는 스포츠입니다. 그래플링과 우주전투에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 무술의 목표는 연결되어 있는 초크 홀드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보내거나 강제로 제출하는 것입니다.

주짓수에는 많은 기술과 그래플링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종종 서 있는 자, 기마 자 또는 땅 바닥에서 동시에 연습합니다. 주짓수 수련자들은 부분도와 훈련에 참여한 시간에 따라 획득한 부품의 벨트를 통해 미술을 배웁니다.

Jiu Jitsu의 건강과 피트니스에 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짓수는 건강하고, 체력을 회복하고, 개선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체중을 늘리고, 체중을 감량하고, 사용자를 거부하고, 반대를 개선하고, 근육을 사용자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방법으로 주짓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술적인 자신을 배우는 것이 가능하고, 경쟁에서 경쟁할 수 있고, 심지어 다른 사람을 얻는 것이 가능하며, 주짓수는 여러분에게 즐거운 시간과 평생의 우정을 제공할 것입니다. 주짓수 도전과 새로운 취미를 원하는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수준 높은 운동 선수가 주 짓수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포츠는 대학 운동 경기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포츠를 할 때 부분을 분할하고 원하는 운동 선수에게 특별히 좋은 선택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반대투기란 무엇입니까?

종합격투기(Mixed Martial Arts)는 상승할 때와 땅에서 할 때 몬스터과 그래플링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전면 접촉 전투 스포츠입니다.

MMA는 투쟁과 전투전을 기반으로 하는 전투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스포츠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합 격투기 훈련은 공격자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자신감을 얻고, 전반적인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합격투기의 문제점은 폭력적인 스포츠로 비쳐질 수 있는 반면, 배구나 수영 같은 다른 스포츠는 더 안전하다고 여겨진다는 점이다. MMA의 부정적인 낙인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방법은 전투기가 유사한 신체적 도전에 직면하면서도 여전히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다른 스포츠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러한 스포츠에는 레슬링, 킥복싱, 복싱이 포함됩니다.

Jiu Jitsu 또는 MMA –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Jiu Jitsu와 MMA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무술입니다. 둘 다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처음 접하는 경우 어느 것이 자신의 기술에 더 적합한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짓수(Jiu Jitsu): 주짓수 (Jiu Jitsu)는 제출 보류를 위해 상대를 제어하기 위해 던지거나 쓰러뜨리는 데 초점을 맞춘 격투 스타일의 무술입니다.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주로 조인트 락과 초크홀드에 의존합니다.

MMA: 종합격투기(Mixed Martial Arts)는 복싱, 레슬링, 무에타이, 브라질리언 주짓수, 유도, 삼보, 가라데 등 다양한 격투 스타일을 하나의 종목으로 결합한 것입니다. 이 모든 스타일을 체급 제한이나 체급 등급이 전혀 없는 싸움으로 결합합니다.

직접적인 경험과 DIY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Jiu Jitsu 또는 MMA 아카데미를 시작하는 방법

Jiu Jitsu 및 MMA 아카데미는 아이들이 호신술을 배우고, 자신감을 키우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아이들에게 주짓수와 MMA를 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는 아카데미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아카데미가 항상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부모는 자녀가 좀 더 개인적인 방법으로 자기 방어를 배우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YouTube나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이러한 유형의 DIY 훈련 방법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침대에서 팔굽혀펴기를 하거나 줄넘기를 하면서 음악을 배경으로 재생하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개인 트레이닝 사업을 시작하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들은 은퇴한 MMA 선수일 수도 있고, 전직 프로레슬러일 수도 있고, 항상 무술에 관심이 있었던 전직 경찰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러한 유형의 강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자녀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YouTube 및 기타 동영상 플랫폼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DIY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피트니스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동기 부여입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결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동기 부여는 모든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핵심이지만 초보자에게는 특히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는 경우 며칠 또는 몇 주 만에 시작한 다음 거기에서 쌓아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우게 되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