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파인애플 헤일로 치즈로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지난 긴 연휴 주말 바비큐로 인해 한 입도 남지 않은 치즈가 남았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대략 100g이 넘는, 손가락으로 핥아먹을 정도로 맛있는 파인애플 헤일로 치즈를 어떻게 처리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치즈 세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창의력을 발휘하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협재카페.

파인애플 헤일로의 장점을 볼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디어 중 하나는 디저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치즈의 과일향이 가장 잘 드러납니다.

특별한 파인애플 후광에 담긴 크림치즈 머핀은 애프터눈 티 또는 저녁 디저트와 함께 환상적이고 맛있는 간식이 될 것입니다.

파인애플 헤일로로 크리미 치즈 머핀 만들기

이 특별한 치즈 크리미 머핀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 같은 파인애플 헤일로 치즈를 담아 시작하세요. 이때 주의할 점은 나무젓가락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계란을 추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이 될 때까지 계속 섞습니다. 혼합물을 저어가는 과정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그 동안 먼저 우유를 첨가한 다음 해바라기유를 첨가합니다. 해바라기유를 작업할 때는 반드시 포크를 사용하세요. 혼합물이 크림 같은 농도에 도달하면 말린 파인애플 조각을 추가합니다. Sainsbury는 파인애플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국적인 말린 과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밀가루, 소금, 베이킹파우더를 체에 쳐서 설탕과 함께 취향에 맞게 섞어주세요. 이제 파인애플 헤일로 치즈와 말린 과일 조각을 밀가루에 붓고 잘 섞으세요. 과도한 혼합을 자제하세요. 혼합물의 내용물을 숟가락으로 미리 예열된 머핀 종이 트레이에 옮겨 담습니다. 원하는 농도에 따라 30분 이하로 굽습니다. 최소 15분 동안 와이어 랙에서 머핀을 식힙니다.

파인애플 테마를 구현하려면 건조하고 얇게 썬 파인애플로 머핀의 상단을 장식하세요. 이 조각은 슈퍼마켓에서 구입하거나 집에서 오븐에 약 1시간 동안 구울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게 썬 파인애플은 단 100g 이상의 사랑스러운 치즈로 만든 파인애플 헤일로 치즈 머핀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머핀은 맛있는 저녁 식사 후 상쾌한 차 한 잔과 함께 먹거나 디저트 스프레드의 일부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차와 함께 드시고 싶다면 설탕이 덜 들어간 머핀이 맛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순전히 디저트용이라면 머핀을 만들 때 설탕을 조금 더 첨가하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