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부동산 성장 산업

광고 캐나다 부동산 시장은 단기 및 장기적으로 잠재적 투자자에게 광범위하고 미개척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은 아직 포화 상태가 아니며 미국 시장과는 대조적으로 건전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경기 회복세와 부동산 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저축 및 투자를 하는 상당한 규모의 이민 인구에 힘입은 것입니다. 캐나다는 주민들에게 안정적인 고용과 훌륭한 생활 수준과 함께 아름답고 편안한 주택을 제공합니다 파운데이션 증권사.

경제 및 금융 위기 종식 이후 미국 부동산 가격이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음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부동산 가격은 점진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캐나다 부동산 시장은 건전한 금융 환경, 낮은 금리, 그리고 높아진 구매자 신뢰에 힘입어 미국보다 빠른 경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캐나다 부동산 시장은 소규모 아파트부터 대규모 농장과 목장, 자체 수역을 갖춘 부동산까지 다양한 예산에 맞는 다양한 진입점을 제공합니다.

앨버타주에 오일샌드가 존재하고 상업 탐사 활동이 증가하면서 부동산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앨버타주의 주도인 에드먼턴은 투자 붐과 신규 인구 유입으로 막대한 수혜를 입었습니다.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전국 시장과 비교하면 관리 가능하고 저렴한 수준입니다. 시장은 투기가 아닌 최종 구매자에 의해 움직이기 때문에, 밴쿠버처럼 과도한 투기 활동으로 호황을 누렸던 다른 지역과는 달리 가격 급등이 심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첫 내 집 마련을 원하거나, 임대 수입을 위해 주택을 증축하거나 추가 구매하려는 최종 구매자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인 상황입니다.

RBC Economics Research에 따르면 에드먼턴은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도시로 남아 있습니다. 주택 구매력 지수는 31.5%로 평가되었습니다. 즉, 에드먼턴에서 평균적인 단독 방갈로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월 소득의 31.5%만 있으면 된다는 뜻입니다. 여기에는 세금, 공과금, 그리고 주택담보대출 상환금이 포함됩니다.

 

Author Image
admin